LG CNS, 솔루션 사용고객을 위한 지원 서비스 개설

IT 서비스기업 LG CNS가 자사 솔루션 이용 고객을 위한 ‘솔루션 고객 지원 서비스(CSS)’를 열었다고 6일 밝혔다.

LG CNS는 SGS(Smart Green Solution), SBP(Smart Bigdata Platform), SFS(Smart Factory Solution) 등 자체 솔루션을 출시하면서 솔루션 활성화를 위한 고객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CSS 서비스를 개설했다.

CSS이용은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면 된다.

간단한 문의는 ‘간편문제해결’ 탭에서 직접 해결할 수 있으며, 자세한 기술지원문의는 ‘서비스요청/조회’를 통해 요청사항을 등록할 수 있다.

이후 LG CNS가 진행하는 이용자 문의 처리 과정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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