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유나이트 올 오리니널스’ 캠페인 공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1일 홈페이지를 통해 ‘Unite all Originals(유나이트 올 오리지널스)’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창의성과 독창성이 각자의 오리지널들과 결합해 전혀 새로운 또 다른 오리지널을 만들어 낸다는 점에서 의미를 갖는다.

이번 영상에서는 미국 힙합계의 가장 영향력 있는 그룹, Run-DMC와 천재 DJ, A-Trak이 함께 모든 곡을 통합시키는 새로운 현대식 음악을 선보여 팬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특히 시각적으로나 개념적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인터렉티브 필름을 통해 세계 팬들이 Run-DMC의 전설이 다시 부활하는 현장에 동참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뉴욕을 무대로 펼쳐지는 뮤직 비디오에서 음성 명령과 시각효과를 통해 팬이 직접 비디오를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고, 특수 효과나 애니메이션을 불러오는 등 세계적인 스타 Run-DMC를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2013년의 시대정신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싶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문화와 트렌드가 결합한 새롭고 열정적인 것을 보여주고자 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