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온천도 즐기고 물놀이도 하세요”

세종온천스파이스, 13일 개장 19일까지 특별 할인 이벤트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장에서 더위도 날리고 온천도 즐기며 가족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더운 여름 가족들과 함께 100% 온천수로 건강도 챙기고 즐기고 물놀이도 할 수 있는 세종온천스파이스에서 원스톱 휴양을 해 보는 것은 어떨까.

충북 청원 IC 근처에 있는 세종온천스파이스는 3만여㎡ 규모의 고품격 가족형 “사계절 레터테마온천”으로 각종 휴양 문화시설을 겸비한 온천 워터파크로 13일 개장한다.

오픈 기념으로 특별할인 이벤트를 19일까지 진행해 알뜰 소비자라면 이 기간 방문해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13일과 14일 주말은 다채로운 공연행사를 진행해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세종온천스파이스는 아토피와 피부미용에 효과가 있는 미네랄 온천으로 12종 30여가지 기능의 수(水)치료 시스템을 갖춘 바데풀에서 근육이완, 몸매유지, 피로회복을 할 수 있다. 또 아이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얕은 수심의 유아풀과 따뜻한 온천수가 떨어지는 폭포탕, 복분자, 레몬, 석류, 녹차, 허브 등 피로 회복과 피부미용에 좋은 이벤트탕, 건식 사우나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야외에서는 미끄러운 바위계곡의 좁은 급류를 몸으로 타는 것과 같은 아쿠아 바디 슬라이드와

1인용 또는 2인용 튜브를 이용해 속도감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튜브 슬라이드가 있다. 특히 밸브, 크랭크, 그물, 스프레이와 어린이 슬라이드 등 약 60여 가지의 다양한 기구로 이뤄져 온 가족이 함께 신나게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도 자연경관과 어우러져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얕은 수심의 키즈풀은 어린이들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즐거운 물놀이를 할 수 있는 플레이풀, 야외에서 자연을 벗 삼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노천 이벤트탕이 있다.

부대시설로는 자연경관과 어우러져 따듯한 햇살 아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테닝을 즐길 수 있는 썬텐존과 물놀이를 하면서 다양한 공연과 멋진 볼거리를 감상할 수 있는 야외무대를 갖추고 있다. 이밖에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가족스파와 푸른 숲으로 둘러싸여 지친 몸과 피로를 풀 수 있는 원두막 등이 있다.

박남규 대표는 “앞으로 찜질방, 리조트, 키즈카페, 4D 영화관, 쇼핑, 전시관 등 각종 휴양시설과 문화시설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종온천스파이스는 경부고속도로 청원 IC에서 3분 거리이며 한국고속철도(KTX) 오송역과도 가까워 전국 어디서나 접근이 쉽다. 특히 주변에는 청남대, 상수허브랜드, 대청댐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 물놀이도 즐기고 관광도 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기쁨을 누릴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