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브랜드, 글로벌 판매 10분기 연속 110만대 이상 기록

제너럴 모터스(GM)의 쉐보레 브랜드가 지난 1분기 글로벌 판매 118만대를 달성했다. 이를 통해 10분기 연속 글로벌 판매 110만대를 기록을 이어갔다.

쉐보레는 1분기 동안 미국, 중국, 브라질, 멕시코, 한국 등 쉐보레의 주요 판매 시장에서 전년 동기 대비 괄목할만한 판매 성장을 달성했다.

쉐보레는 1분기 동안 미국시장에서 전년 동기 대비 약 5% 증가한 46만 9000대를 판매했다. 이와 함꼐 1분기 동안 중국시장에서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한 16만 5000대, 브라질 시장에서 3.2% 증가한 14만 1000대, 멕시코 시장에서 5.9% 증가한 4만 4000대를 각각 판매했다.

한국지엠은 글로벌 쉐보레의 7번째 주요 시장인 내수시장에서 1분기 동안 전년 동기 대비 3.5% 증가한3만2972대를 판매해 쉐보레의 글로벌 성장에 기여했다.

마크 로이스 (Mark Reuss) GM 북미 사장은 "쉐보레 제품들은 크루즈와 같이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사항과 도로조건을 각 시장 상황에 맞게 개발해 다양한 성능과 기능의 옵션을 제공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의 판매 호조와 경쟁력있는 신제품 출시로 GM은 올해 1분기 동안 전 세계 시장에서 총 236만대를 판매하며 전년 동기 대비 3.6% 증가했다. 이는 1분기 세계 자동차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5% 증가한 수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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