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슈즈 '벤시몽' 상륙…정우성·줄리아 로버츠도 신어

LG패션이 프랑스 신발 브랜드 ‘벤시몽(BENSIMON)’을 국내 시장에 들여온다.

LG패션은 프랑스의 ‘ICD BENSIMON’사와 벤시몽(BENSIMON) 성인화에 관한 국내 독점수입 영업 계약을 체결하고 이달 셋째 주부터 라움 에디션(RAUM Edition) 헌터(Hunter) 등 자사 매장에서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14일 밝혔다.

벤시몽은 캐주얼 스니커즈를 브랜드의 주력 아이템으로 하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국민 브랜드 중 하나다. 프랑스 태생의 세흐쥬 벤시몽(Serge bensimon)이 1970년 론칭해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신발을 비롯 의류, 액세서리, 홈웨어 등 라이프 스타일과 관련된 제품을 취급해왔다. 특히 올초엔 파리에 벤시몽 갤러리(B. Gallery를 오픈하며 문화사업을 시작했다.

벤시몽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테니스(TENNIS)는 프랑스에선 ‘벤시몽과 함께 자라난다’ 는 말이 있을 정도로 널리 알려진 신발이다. 테니스는 디자인은 단순하지만 20가지가 넘는 컬러와 톡톡 튀는 디자인의 프린트가 매력적이다. 재활용이 가능한 천연소재로 제품을 제작해 벤시몽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 중 하나인 친환경성을 반영했다.

벤시몽은 천연 염색 기법을 활용한 워싱 기술로, 같은 디자인이라도 색상의 차이가 생겨 세상에 하나뿐인 신발을 만드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때문에 개성 있는 옷차림으로 늘 주목 받는 나탈리 포트먼, 줄리아 로버츠, 제인 버킨, 장윤주, 정재형, 정우성 등 국내외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제품으로 이름나 있다.

오원만 LG패션 수입사업부 상무는 “개성있는 디자인, 친환경성, 합리적인 가격 등 벤시몽은 최근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기호를 충족시킬 최적의 브랜드”라며 “향후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해가는 브랜드로써 의류 및 액세서리까지 범주를 확대해 벤시몽의 더 다양한 제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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