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민원 29% 감소

유료방송 사업자 중 관리체계 최우수 사업자 선정

KT스카이라이프는 지난 한해 방송통신위원회의 CS(고객서비스)센터에 접수된 자사 관련 민원이 전년대비 29%로 감소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방통위 CS센터에 접수된 방송 관련 민원은 총 6727건으로 전년도 6118건에 비해 10% 증가했다. 그러나 KT스카이라이프 관련 민원은 1253건에서 887건으로 29% 감소하며 대조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같은 성과로 KT스카이라이프는 최근 방통위가 발표한 이용자 보호업무 점검 및 진단 결과, 4개 전분야 A등급을 받았고 관리체계 부문에서는 유료방송사업자 중 최우수 사업자로 선정됐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결과는 최단기 복구시스템을 가동해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고객 불만 발생률을 크게 낮추는 성과를 낸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KT스카이라이프는 올해도 고객별 맞춤형 관리, 대기시간 단축, 고객불만의 획기적 감소 등을 골자로 한 ‘원더풀(WONDERfull) 서비스’를 펼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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