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포즈 및 동영상 이벤트 추가 공모

컨덕트 마케팅(Conduct Marketing)은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발굴한 기능을 알리는 마케팅을 뜻한다.
‘갤럭시노트2 연애조작단’은 갤럭시노트2의 기능을 활용한 프러포즈 아이디어 응모자 중 2명을 선정해 제안한 아이디어를 실현시켜주는 이벤트다. 또 ‘갤럭시노트2 나도 감독이다’는 영화 속 주인공이 처한 상황에 맞게 갤럭시노트2의 기능을 추천하면 우수작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하고 동영상 콘텐츠로 제작하는 이벤트다.
‘갤럭시노트2 연애조작단’의 프러포즈 아이디어 공모는 오는 3월4일까지, ‘갤럭시노트2 나도 감독이다’ 이벤트 응모는 같은 달 15일까지 이어진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갤럭시노트2 홈페이지(www.samsung.com/sec/galaxynote2)에서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해 11월부터 소비자가 직접 찾은 갤럭시노트2 새로운 기능을 응모받아 총 14편의 콘텐츠를 제작해 조회수 3500만건을 돌파하는 등 네티즌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갤럭시노트 Ⅱ를 직접 활용해 제안한 아이디어를 통해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프러포즈와 흥미로운 영화 활용 콘텐츠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