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佛 화장품 브랜드 론칭 ‘제2도약’

청호나이스는 프랑스 에스테틱 브랜드 ‘PAYOT’를 론칭하고 1996년부터 이어온 화장품 사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6일 밝혔다.

PAYOT는 최초의 여성 의학박사 나디아 그레고리아 빠이요에 의해 1920년 설립된 에스테틱 브랜드로 각 피부 문제점에 대응하는 42가지 고유 마사지 테크닉과 그에 맞는 제품 처방을 특징으로 한다.

마사지와 제품의 조화를 통해 최상의 효과를 이끌어내는 것을 목표로 한 PAYOT는 현재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또 하얏트와 쉐라톤, 윈저 등 유명 호텔 체인의 최고급 스파 전용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특히 지성과 민감성 피부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멀티 노화 방지 제품인 에이오엑스(AOX)와 디자인 리프트 라인 제품들은 특허 받은 성분들로 효능을 인정받았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청호나이스는 재론칭을 통해 올해 화이트닝 라인 11개 품목과 고농축 에센스 라인인 엘릭시르 등 PAYOT 제품들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청호나이스 이석호 대표이사 사장은 “프랑스 고품격 에스테틱 브랜드 PAYOT를 통해 청호나이스 화장품 사업의 제2 도약을 이뤄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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