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새로운 극장광고 선봬

금호타이어는는 전국 CGV 영화관 총 70여개, 500여 스크린에서 극장 비상대피도 안내 광고 ‘평균대 서커스’편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극장 광고는 심플하지만 친근감 있는 바디 라인과 타이어 모양 귀를 포인트로 한 ‘또로’들이 평균대 위에서 서커스 동작을 취하며 여자 또로의 관심을 얻고자 하는 에피소드를 통해 스토리를 전개한다.

지난해 12월부터 CGV와 함께 극장 비상대피도 안내광고를 시행 중인 금호타이어는 기존의 단순 안내 멘트 중심의 딱딱한 방식에서 벗어난 새로운 화면으로 관객들의 주목을 끌어 오고 있다.

조동근 금호타이어 마케팅 담당 상무는 이번 영상물 제작에 있어서 “귀여운 또로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스토리 설정과 밝고 위트 있는 영상으로 자연스럽게 금호타이어의 브랜드를 노출시키고, 안전을 강조하는 공익 영상물로서의 역할을 다 할 수 있게 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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