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글로벌 인재채용…CEO가 나선다

SK C&C가 미주 현지서 개최한 채용 설명회에 정철길 사장이 직접 참여하는 등 우수 글로벌 인력 확보에 팔을 걷어 부쳤다.

SK C&C는 CEO가 직접나서 대외 사업 성장과 신성장 해외사업 경쟁력 확보를 위해 다음달 28일까지 약 한 달간 미주 톱50 대학 중 20개 대학을 대상으로 '글로벌 채용 설명회'를 갖는다고 29일 밝혔다. CEO가 해외 인력 채용행사에 참석해 글로벌 인재를 직접 선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SK C&C는 지난 25일부터 미국 동부ㆍ중부지역을 시작으로 다음달 19일 서부지역을 차례로 돌며 릴레이 방식으로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미국 중부지역 채용설명회 마지막 날에는 CEO인 정철길 사장이 직접 참석하는 '글로벌 채용 설명회' 가 열린다. 다음달 2일 조지아주 애틀란타 소재 라우더밀크 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미국내 10대 공과대 중 하나로 꼽히는 조지아공대를 비롯해 조지아주립대, 에모리대, 조지아대 등 인근 명문 대학에 재학중인 한인 유학생(졸업생 및 대학원생 포함) 100여 명이 초청된다.

정 사장은 '급변하는 글로벌 시장을 향한 SK C&C의 전략'을 주제로 특강에 나선다. 정 사장은 강연을 통해 SK C&C의 성장사와 비즈니스 현황, 글로벌 리딩 솔루션 이노베이터로서 세계무대에 거둔 성과와 미래 전략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정 사장과 미국 법인장이 조지아 공대 한인학생회장단과 의견을 나누는 간담회도 마련된다.

SK C&C는 올해 총 400명의 신입사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는 지난해의 2배 규모로 상반기 국내 신입사원 100명과 글로벌 신입사원 24명을 채용했다. 하반기에는 국내 신입사원 200명과 글로벌 신입사원 76명의 채용을 추진하고 있다.


대표이사
최태원, 장용호
이사구성
이사 8명 / 사외이사 5명
최근 공시
[2025.12.03] 풍문또는보도에대한해명(미확정)
[2025.12.02] 지주회사의자회사탈퇴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