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로 놀이공원을 스마트하게 즐기자

에버랜드 자유이용권ㆍ '갤럭시 패밀리 사파리' 탑승권ㆍ페이스페인팅 기회 등 제공

▲에버랜드에 초대된 갤럭시 시리즈 구매고객이 가족들과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전시존'에서 체험행사를 갖고 있다.(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구매고객을 에버랜드에 초대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시리즈 구매 후 홈페이지에 제품을 등록한 고객 2000여명을 에버랜드에 초대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벤트 참가 고객들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받았고 현장 이벤트로 사파리 탑승권·페이스 페인팅·에어브러시 서비스 등이을 제공됐다.

또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전시존’에서 갤럭시 시리즈 체험 기회가 마련됐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 공감대를 넓히려고 연인·가족들이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놀이공원에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여가시간까지 스마트하게 책임지는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26일 에버랜드에서 갤럭시 시리즈로 스마트하게 사는 방법을 체험하는 '스마트한 에버랜드!' 이벤트가 열렸다.


대표이사
전영현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6명
최근 공시
[2025.12.17]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5.12.16] [기재정정]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