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토톱’, 9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 선정

태평양제약의‘케토톱’이 올해 한국능률협회 조사 소비자가 뽑은 붙이는관절염 치료제 부문에서 브랜드파워 1위 제품으로 선정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는 지난 7일 전국 1만14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196개 산업군의 브랜드에 대한 ‘한국산업 브랜드 파워조사(K-BPI)’를 실시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발표했다.

‘케토톱은’ 지난 2003년 이후 올해까지, 9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를 차지하면서 명실공히 붙이는 관절염치료제의 대표 브랜드임이 다시 한 번 입증했다.

‘K-BPI’는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각 브랜드가 갖고 있는 영향력을 파악해 이를 지수화한 것으로 지난 1999년부터 서울특별시 및 전국 6대 광역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조사하고 있다.

KMAC 관계자는 “넘버원 브랜드가 되가 위해선 총체적인 브랜드 경영 전략이 필수”라며 “직원 교육과 브랜드 개발이 지속돼야 한다”고 조언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