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서울랜드와 ‘크로스오버 마케팅’ 활동에 박차

종합물류기업 한진은 서울랜드와 업무제휴를 맺고 ‘크로스오버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한진은 이날 ‘한진택배 이용하면 서울랜드 할인혜택이 와르르’라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키로 했다.

이에 따라 한진은 지난 1일부터 시간지정 플러스택배 등 개인택배 이용자(5000원 이상)를 대상으로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1만원 할인권(동반 4인, 각각 할인)을 제공하고 서든어택ㆍ스카이어드벤처 50% 요금할인, 눈썰매장 무료입장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로 창립 65주년을 맞이한 한진은 혜택이 골고루 돌아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매일 65명의 이용자에게 할인권을 제공하는 등 이번 행사의 의미를 더하고자 했다.

한진 관계자는 “창립 65주년을 기념하고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즐거운 겨울나들이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양사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개발에 공동의 노력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양사는 이번 크로스오버 마케팅을 통해 한진에게는 고객혜택 제공 및 개인택배고객 창출, 서울랜드 측은 판매채널 확대 및 수익성 확보, 소비자 입장에서는 다양한 부가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1석 3조’의 행사가 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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