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라거 스타우트, 남성 잡지와 공동 마케팅

맥주도 마시고 잡지도 보고 '일석이조'

하이트맥주는 자사 브랜드 블랙 라거 스타우트(Stout)가 남성 잡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ARENA HOMME+)’와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하이트맥주는 ‘스타우트 +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정기구독권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해 오는 15일부터 12월31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일 스페셜 패키지는 355ml 6캔과 330ml 6병 세트 이며, 포장재 안쪽에 있는 스크래치카드로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 할 수 있다. 당첨 결과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1개월부터 1년까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를 구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