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터치 하드디스크 착탈방식 지원으로 편의성 강화

디비코가 야심차게 준비해온 티빅스 슬림S1은 국내외 시장에서 인기를 모았던 고급형 ‘티빅스 HD M6600N’의 주요 기능에 컴포넌트 출력을 보강해 성능대비 가격은 저렴해 지고 크기는 얇아졌다.
이 제품은 나사 조임 없이 한 번의 클릭으로 하드디스크를 홀더에 고정하고 본체에 장착할 수 있어 다량의 하드디스크를 보유한 헤비 유저에게 적합하다.
또 무선 네트워크 환경에 사용이 가능하도록 802.11N 무선랜을 옵션으로 지원돼 선을 연결하지 않고도 PC나 NAS에 저장된 디지털 콘텐츠를 쉽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줄거리가 포함된 영화 이미지와 음악 앨범 자켓 이미지를 이용한 커버아트 사용자환경(UI)을 지원한다.
이에 따라 사용자는 한눈에 저장된 여러 가지 음악과 영화 파일의 내용을 파악하고 직관적인 파일 관리도 할 수 있다.
이밖에 리볼버(Revolver) 방식 HD급 메뉴화면을 구성,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케이스는 거실의 TV는 물론 다양한 가전제품과도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됐다.
디비코 이지웅 사장은 “티빅스 슬림S1은 고급형 제품이면서도 가격은 저렴한 상품이며 특히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모든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라며 “명품 대중화 반열에 오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