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김연학 전무는 30일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KT는 마케팅 비용에 대해서 유무선 분리해 따로 발표하지 않는 정책을 갖고 있다"며 "다만 유무선 마케팅 비용은 광고비 포함 전체적으로 매출 대비 17.2%로 이는 1분기 18.1% 대비해 감소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유선 마케팅의 경우 작년보다 소폭 감소했고 무선 마케팅도 어제 SK텔레콤이 발표한 수치와 크게 차이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KT 김연학 전무는 30일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KT는 마케팅 비용에 대해서 유무선 분리해 따로 발표하지 않는 정책을 갖고 있다"며 "다만 유무선 마케팅 비용은 광고비 포함 전체적으로 매출 대비 17.2%로 이는 1분기 18.1% 대비해 감소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유선 마케팅의 경우 작년보다 소폭 감소했고 무선 마케팅도 어제 SK텔레콤이 발표한 수치와 크게 차이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