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아시아 최고 상용고객 프로그램 상 수상

세계적인 상을 잇딴 수상...글로벌 명품 항공사로 위상 높여

대한항공은 26일 세계적 여행전문지인 미국 '이그제큐티브 트래블'(Executive Travel)로부터 '아시아 최고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Best Frequent-Flier Program Asia)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코퍼릿 플래티늄 카드회원들이 주요 독자층인 이그제큐티브 트래블지는 VIP 여행전문지의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대한항공 측은 이 상을 수상한 배경이 우수 회원을 대상으로 한 수준 높은 서비스가 호평 받았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대한항공은 모닝캄 프리미엄 및 밀리언 마일러 클럽 회원들에게 탑승 수속 시 일등석 카운터 이용, 우선 탑승 서비스, 동반자 1명 포함한 라운지 제공 등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스카이팀 엘리트 플러스 회원에 해당하는 밀리언 마일러 및 모닝캄 프리미엄 회원 대상으로 자격 기간 갱신이 없는 평생 회원 자격을 부여하는 등 최우수 고객에 차별화된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이번 수상에서 '베스트 인터내셔널 에어라인'부문에서 싱가포르항공 및 브리티시 에어라인과 함께 상위 3대 항공사 대열에 진입했다.

한편 대한항공은 지난 1월 중국 '중국 트래블 앤 레져'(旅遊旅閑)로부터 항공 브랜드 대상을 받았으며, 지난 3월에는 중국 최대 미디어그룹 스상에서 운영하는 내셔럴 지오그래픽 트레블러(時尙旅遊)로부터 최고의 국제선 취항 항공사 '베스트 탑3'(Best Top3)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대표이사
조원태, 우기홍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6명
최근 공시
[2025.12.16]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배당기준일 변경 안내)
[2025.12.15]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