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제11회 JIFF 후원

로드뷰로 전주 지역 보고, ‘요즘’으로 영화제 정보 검색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오는 28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되는 '제11회 전주국제영화제(JIFF)'를 후원하며 지도, 요즘 등의 주요 서비스와 적극 연계해 이용자들이 다양하게 영화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다음은 영화섹션 내 ‘제11회 전주국제영화제’ 특별 페이지를 오픈해 개∙폐막작 및 주요 상영작의 상세정보, 하이라이트 영상, 영화제 홍보대사 스페셜 영상 등을 독점 제공한다.

또 전주국제영화제를 위해 360도 파노라마 거리사진을 제공하는 ‘로드뷰’를 전주 지역으로 확대 오픈했으며 특별 페이지를 통해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전주를 처음 방문하는 이용자라도 영화제가 열리는 주요 장소들을 직접 가본 것처럼 생생하게 미리 볼 수 있어 한층 편리하게 영화제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영화제 및 주변 지역 정보 제공을 위해 마련된 ‘페스티벌 맵’에도 고해상도의 항공사진 서비스인 ‘스카이뷰’를 활용해 전주 지역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영화제 현장에서는 영화제를 찾은 사람들이 직접 참여하여 다음을 체험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Daum 라운지’도 특별 운영한다.

이번 전주국제영화제는 다음의 마이크로블로그 서비스인 ‘요즘(http://yozm.daum.net/jiff2000)’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요즘에는 실시간으로 영화제에서 일어나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이 업데이트되며, 영화제를 찾은 스타들의 동향도 한 번에 볼 수 있다.

다음 배성준 제휴마케팅팀장은 “다음은 5년 연속 전주국제영화제의 프리미엄 스폰서로 활동하며 영화제의 발전과 위상 강화를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영화제, 공연 및 전시회를 활발히 후원함으로써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대표이사
정신아
이사구성
이사 8명 / 사외이사 5명
최근 공시
[2025.12.01] 기업설명회(IR)개최(안내공시)
[2025.11.27] [기재정정]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대표회사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