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제품도 사고 한국 관광도 하고!'
LG전자 중국지역본부가 중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LG제품도 사고 한국 관광도 하는 '일석이조'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3000위안이상 LG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행사는 추첨을 통해 2010명에게 한국 관광 기회를 제공하며 올해 네 차례에 걸쳐 실시될 예정이다.
지난 19일 한국에 도착한 1차 방문단 400여 명은 3박 4일 동안 남이섬 등 유명 관광지 방문과 김치 담그기 등 다양한 한국 문화를 체험했다.
LG전자 중국지역본부 조중봉 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LG’ 브랜드가 ‘코리아’ 브랜드와 함께 중국 사회에서 한 단계 높아지길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한국 문화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한-중 양국의 우호 증진에 기여하는 기업시민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행사는 중국 소비자들에게 LG 브랜드는 물론 한국 문화를 제대로 알리는 대표적인 ‘감성 마케팅’으로 평가 받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