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뉴욕증시, 반도체 부진에 하락 마감…나스닥 0.24%↓

기사 듣기
00:00 / 00:00

뉴욕증시는 26일(현지시간) 하락 종료했다.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44.51포인트(0.09%) 내린 5만1876.11에 마무리했다.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지수는 3.47포인트(0.05%) 하락한 7354.02에,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종합지수는 60.99포인트(0.24%) 떨어진 2만5297.62에 마감했다.

필라델피아반도체지수는 5.29% 떨어졌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댓글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