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경주 강동면 왕신리서 화재…“인근 주민 대피·차량 우회”

기사 듣기
00:00 / 00:00

(뉴시스)
경북 경주시 강동면 왕신리 일대에서 화재가 발생해 경주시가 주민 대피와 차량 우회를 당부했다.

경주시는 26일 오전 9시 37분께 안전안내문자를 통해 “강동면 왕신리 397-2 화재 사고 발생”이라고 밝혔다.

시는 인근 주민들에게 사고 지점에서 먼 곳으로 이동해 달라고 안내했다. 또 화재 현장 주변을 지나는 차량에는 우회 운행을 당부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댓글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