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크런치 피스타쵸 프라페’‧MLB키즈 ‘메가베어 프렌즈’ 외 [나왔다 신상]

기사 듣기
00:00 / 00:00

유통업계가 설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메가MGC커피는 피스타치오를 활용한 ‘크런치 피스타쵸 프라페’를 내놨고, MLB키즈는 영유아를 대상으로 한 신규 캐릭터 라인 ‘메가베어 프렌즈’를 공식 론칭했다. 시로(SHIRO)는 한정 향수 ‘제로 피오니 블리스 오 드 퍼퓸(ZERO PEONY BLISS)’을, 오뚜기는 전통 장 브랜드 ‘죽장연’과 협업한 봄 시즌 한정 제품 ‘죽장연 빠개장면’을 공개했다.

메가MGC커피 ‘크런치 피스타쵸 프라페’

▲메가MGC커피 시즌 한정 '크런치 피츠타쵸 프라페'. (사진제공=메가MGC커피)

메가MGC커피가 2026년 새해를 맞아 견과류의 여왕 피스타치오를 활용한 겨울 미니 시즌 신메뉴 ‘크런치 피스타쵸 프라페’를 12일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

크런치 피스타쵸 프라페는 고소하고 진한 피스타치오 베이스에 달콤한 초코 소스를 레이어드해 시각적 즐거움과 맛의 밸런스를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피스타치오 본연의 풍미를 살리는 데 집중하면서도 풍성한 시리얼을 더해 든든함까지 챙겼다.

자극적인 단맛보다 원재료 본연의 고소함을 선호하는 ‘너티 트렌드’에 주목해 메가MGC커피는 ‘초록빛 보석’이라 불리는 피스타치오의 고급스러운 풍미를 극대화하는 한편, 믹스 시리얼을 토핑해 다채로운 질감을 느낄 수 있는 ‘레이어드 식감’을 완벽히 구현했다.

MLB키즈 ‘메가베어 프렌즈’

▲MLB키즈 ‘메가베어 프렌즈’. (사진제공=F&F)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는 영유아를 대상으로 한 신규 캐릭터 라인 ‘메가베어 프렌즈’를 공식 론칭한다. 이번 신규 라인은 브랜드 특유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감성을 캐릭터 세계관으로 확장하며, 아이들의 일상에 즐거운 스토리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가베어 프렌즈는 야구를 통해 하나의 팀이 된 다섯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MLB키즈만의 오리지널 캐릭터 유니버스다. 따뜻하면서도 믿음직한 리더 ‘메가베어’를 필두로 한 각 캐릭터는 함께 성장하는 스토리를 통해 영유아의 활동적인 에너지와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메가베어 프렌즈는 영유아를 위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성을 모두 고려한 라인으로 맨투맨을 비롯해 볼캡, 키링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데일리 착용은 물론,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적합한 선택지를 제안한다.

영유아의 스타일을 완성해줄 메가베어 프렌즈 모자 라인업도 다채로우며 가방 등에 달아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는 ‘메가베어 프렌즈 볼캡 키링’도 함께 출시됐다.

시로 ‘제로 피오니 블리스 오 드 퍼퓸’

▲SHIRO 제로 피오니 블리스 오 드 퍼퓸 (ZERO PEONY BLISS). (사진제공=시로)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시로는 한정 향수 ‘제로 피오니 블리스 오 드 퍼퓸’을 내놨다. 성숙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인상을 지닌 프루티 플로럴 향으로, 시로의 지속 가능한 제조 철학을 담은 제로 컬렉션의 새로운 시도를 담았다.

제로 피오니 블리스 오 드 퍼퓸은 애플 등 신선한 과일 향에 투명한 마린 노트와 피오니, 프리지아 등 화사한 플로럴 노트가 어우러진 우아한 향이 특징으로, 이후 머스크, 앰버, 우디 노트가 조화를 이루며 깊이 있고 따뜻한 여운을 남긴다.

특히 제로 컬렉션은 시로의 창고에 보관돼 있던 향료와 용기, 제품 등을 재활용해 탄생한 라인으로, 제로 피오니 블리스 오 드 퍼퓸은 그동안 주목하지 않았던 잔여 도료로 시선을 확장해 용기 디자인에 도료 제조사에 남아 있던 흰색 잔여 도료가 활용됐다.

사용되지 못한 채 폐기될 예정이었던 도료를 제품 용기에 적용함으로써, 향료와 용기를 넘어 사회 속에 잠들어 있던 자원을 새로운 가치로 재해석한 것이다. 시로는 2년째 본질적인 자원 순환을 위해 폐기물 제로를 지향하고 있다.

오뚜기 ‘죽장연 빠개장면’

▲오뚜기 죽장연 빠개장면. (사진제공=오뚜기)

오뚜기는 죽장연과 협업한 봄 시즌 한정 제품 ‘죽장연 빠개장면’을 올해도 선보였다. 빠개장은 발효한 메주를 잘게 부수어(빠개) 고추씨와 보리쌀 등을 넣어 만든 된장으로, 구수함과 은은한 매콤함이 어우러져 국물 요리에 잘 어울리는 장으로 알려져 있다.

오뚜기는 매년 봄철마다 죽장연 빠개장면을 한정 판매로 선보이고 있는데, 이번 제품은 재래식 빠개장에 새우젓과 바지락을 더해 구수하면서도 시원한 국물 맛을 구현했으며 홍성산 봄냉이를 넣어 특유의 향긋한 풍미를 살렸다.

또 면에 쌀가루를 약 20% 함유해 된장 국물과 어울리는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완성했다. 12일부터 이마트와 오뚜기몰에서 선출시되며, 이후 2월 26일부터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대표이사
함영준, 황성만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 공시
[2026.02.13] [기재정정]신규시설투자등
[2026.02.09] 매출액또는손익구조30%(대규모법인은15%)이상변경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댓글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