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초고속·IPTV 신규 고객 대상 출동비 무료·네이버페이 증정 혜택

기사 듣기
00:00 / 00:00

▲SK브로드밴드 모델이 신규 가입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 TV테리어’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신년을 맞아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잡은 ‘AI 5 셋톱박스’와 ‘기가 와이파이7’을 중심으로 신규 가입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 TV테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6일부터 4월 30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IPTV 출동비 무료(약정 무관) △네이버페이 증정(약정 무관) △안심 패키지 요금 할인(3년 약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AI 5 셋톱박스와 B tv 스탠다드(235채널) 요금제 이상 가입 고객은 IPTV 출동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실시간 채널과 약 20만 편의 콘텐츠를 함께 볼 수 있는 △B tv All+ △B tv 스탠다드+ 요금제 가입 시 네이버페이 1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AI 5 셋톱박스’는 신경망처리장치(NPU) 칩 기반의 온디바이스 AI 기술을 적용해 각 장면마다 최적화된 화질과 색감을 자동으로 조정해준다. 최신 4K TV를 보유한 고객은 일반 콘텐츠도 4K급으로 선명하게 업스케일링해 TV 성능을 극대화해주는 것은 물론 배경음보다 목소리를 또렷하게 조정하는 AI 사운드 기능까지 더해 시청 몰입감을 높였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TV테리어(TV+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했다. 지름 약 10cm 크기에 무광 블랙의 미니멀한 디자인을 적용해 TV 뒤에 숨길 필요 없는 세련된 ‘홈 오브제’로서의 가치를 더했다. 여기에 대기전력 1W 수준의 초저전력 설계로 전기세 절약 효과까지 갖췄다. AI 5 셋톱박스의 월 임대료는 3년 약정 기준 7700원이다.

이와 함께 1월 출시한 ‘기가 와이파이7’ 공유기는 기존 대비 2배 빠른 속도는 물론, 투박한 외부 안테나를 기기 내부로 숨긴 ‘플랫 안테나’ 디자인을 적용해 AI 5 셋톱박스와 함께 거실 인테리어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준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기가 와이파이7’ 가입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3중 보안(유해사이트 차단·바이러스 치료·원격 점검)에 기가인터넷(500M/1G)과 기가 와이파이7을 조합한 ‘안심 기가 와이파이7’ 통합 상품 가입자에게는 2개월간 매월 이용료 2200원이 할인된다.

한정판 공유기 커버도 준비했다. ‘안심 기가 와이파이7’ 통합 상품과 B tv 스탠다드 이상 요금제, AI 5 셋톱박스를 함께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브랜드 ‘플리츠마마’와 협업한 기가 와이파이7 한정판 플리츠 커버(2000개)를 제공한다. 페트병 소재를 재활용한 플리츠 커버는 기가 와이파이7 본연의 세련된 디자인에 감각적인 스타일을 더해 공간에 맞춘 자유로운 연출을 돕는다.

기가 와이파이7(500M/1G)·AI 5 셋톱박스(B tv 스탠다드 이상) 동시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는 SNS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집에 설치된 AI 5 셋톱박스 또는 기가 와이파이7을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3만원을 증정한다. 우수 리뷰로 선정될 경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7세대(1명) △다이슨 에어랩(3명)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5명) △신세계상품권 10만원(10명)을 추가로 제공한다.

송정범 SK브로드밴드 마케팅전략담당은 “AI 5 셋톱박스와 기가 와이파이7을 통해 고객께 한 차원 높은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