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신규 고객 대상 ‘OK생활비통장·OK얼리버드적금’ 출시

기사 듣기
00:00 / 00:00

(사진제공 = 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이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수시 입출금 상품인 'OK생활비통장'과 미션형 적금 상품인 'OK얼리버드적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OK생활비통장’은 하루만 맡겨도 정해진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수시입출금통장이다. 실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자동납부 서비스를 등록할 경우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기본 금리는 △300만 원 이하분 연 2.2%(세전) △300만 원 초과 800만 원 이하분 연 1.8%(세전) △800만 원 초과 4000만 원 이하분 1.4%(세전) △4000만 원 초과 1억 원 이하분 연 1.1%(세전) 등 예치 금액 구간별로 차등 적용된다.

여기에 해당 계좌를 보험료·통신비·카드대금·가스요금 등의 자동 출금 계좌로 등록하면 건당 0.5%p(포인트)의 우대금리가 가산된다. 자동 납부 등록은 최대 2건까지 인정되며 우대금리는 최고 연 1%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최고 연 3.2%(세전)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셈이다.

OK생활비통장은 OK저축은행의 보통예금을 보유하지 않은 개인 고객이라면 가입 가능하다. 가입 금액에는 제한이 없다.

이와 함께 OK저축은행은 미션형 적금 상품인 ‘OK얼리버드적금’도 선보였다. 최고 연 26%(세전)의 고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OK얼리버드적금’은 매일 오전 OK저축은행 모바일 앱에 로그인하면 우대금리가 적용되는 참여형 적금이다.

기본 금리는 연 2%(세전)이며 △마케팅 동의 시 우대금리 연 3%포인트 △얼리버드 로그인 우대금리 최고 연 21%포인트를 모두 더하면 최고 연 26%(세전)의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얼리버드 로그인이란 한국 표준시(KST) 기준 ‘오전 5시부터 오전 9시 전’을 기준으로 하여 해당 시간대에 OK저축은행 앱에 로그인하는 것을 말한다. 얼리버드 로그인 10일 연속 달성 시마다 연 7%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적용되며 최대 3회까지 받을 수 있다.

OK얼리버드적금은 30일간 매일 1만 원씩 납입할 수 있다. 직전 1년간 OK저축은행의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을 보유하지 않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두 상품 모두 OK저축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방법 등 상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OK저축은행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예·적금은 고객의 일상적인 금융 활동과 모바일 이용 습관에 혜택을 더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금융 혜택을 담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