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설 연휴를 맞아 영유아 참여형 놀이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2일 레고랜드에 따르면 이번 설 연휴 프로그램은 가족 단위 방문객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콘텐츠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대표 프로그램인 ‘브릭 플레이 타임’은 가족이 팀을 이뤄 참여하는 챌린지형 이벤트다. 참가자들은 1분 동안 제시된 그림을 기억한 뒤 제한 시간 안에 브릭으로 동일한 작품을 완성해야 한다. 행사 중간에는 몸풀기 율동과 리액션 게임 등 레크리에이션 요소도 함께 진행된다.
브릭토피아 라운지의 인기 프로그램 ‘브릭 콘테스트’는 설 명절을 맞아 ‘복주머니 만들기’를 주제로 운영된다. 콘테스트는 매일 오후 4시에 우승자를 발표한다. 수상자에게는 특별 선물이 제공된다.
크리에이티브 워크숍에서는 영유아를 위한 참여형 프로그램 ‘메이크 스토리 투게더’가 열린다. 어린이들은 부모와 함께 떡국 등 명절을 상징하는 요소를 듀플로 브릭으로 만들어 보면서 이야기 속 미션을 수행하고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레고랜드 호텔에서는 흥겨운 음악에 맞춰 온 가족이 참여하는 몸풀기 댄스와 미니 미션, 신체 놀이 프로그램을 운영해 설 명절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레고랜드 관계자는 “함께 레고 브릭을 만들고, 레고 테마의 파티도 즐기면서 통해 가족 간의 정을 나누고 활기찬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