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립노인전문요양원 어르신들에게 전달… 2023년부터 꾸준한 나눔 활동

▲윤영숙 수원시 시민복지국장(왼쪽에서 세 번째)과 정혜두 서울88의원 대표원장(왼쪽에서 네 번째), 김영기 수원시립노인전문요양원장(왼쪽에서 다섯 번째) 등 관계자들이 30일 수원시청에서 열린 성인용 기저귀 후원 전달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서울88의원은 500만 원 상당의 성인용 기저귀를 수원시에 후원했으며, 물품은 수원시립노인전문요양원 어르신들에게 전달된다. (수원특례시)
서울88의원이 500만원 상당의 성인용 기저귀를 수원시에 후원했다. 후원 물품은 수원시립노인전문요양원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30일 수원시청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윤영숙 수원시 시민복지국장, 정혜두 서울88의원 대표원장, 김영기 수원시립노인전문요양원장 등이 참석했다.
정혜두 대표원장은 "겨울철을 맞아 지역사회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병원으로서 꾸준히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수원시 관계자는 "어르신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서울88의원에 감사드린다"며 "후원 물품은 요양원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서울88의원은 2023년부터 팔달노인복지관을 비롯해 관내 노인복지관, 장애인단체, 드림스타트 아동가정 등에 쌀을 후원하며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