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프리미엄 체크인 전용 인천공항 ‘A카운터’ 오픈

기사 듣기
00:00 / 00:00

▲티웨이항공을 이용하는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이 인천국제공항 제1 여객터미널 '프리미엄 체크인' 전용 A카운터를 이용 중이다. (자료제공=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내 A카운터를 새롭게 오픈하고, 프리미엄 고객을 대상으로 한 전용 체크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A카운터는 티웨이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과 티웨이플러스 플래티넘 회원을 위한 ‘프리미엄 체크인’ 전용 카운터로 운영된다. 해당 고객은 보다 여유롭고 편리한 환경에서 신속한 체크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장거리 노선 확대와 함께 프리미엄 고객 수요가 늘어난 데 따라 고객 동선 개선과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해 전용 카운터를 마련했다. A카운터 운영을 통해 대기 시간을 줄이고, 쾌적하고 효율적인 체크인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프리미엄 체크인 이용 승객은 A카운터 방문 시 체크인 전후 별도의 독립된 공간을 이용할 수 있으며, 탑승 전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안정적인 체크인이 가능하다. A카운터는 출국장 바로 앞에 위치해 출국 동선과의 연계성도 높다.

앞서 티웨이항공은 지난 22일부터 기존 제1터미널 체크인 카운터를 F카운터에서 B카운터로 이전해 운영 중이다. A·B 카운터는 공항 1~2번 게이트 인근에 위치해 대중교통과 차량 이용객 모두 접근성이 뛰어나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을 이용하시는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서비스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며 “안전운항을 최우선으로 앞으로도 고객 여정 전반에서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 개선을 통해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이상윤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3명
최근 공시
[2026.01.27] 유상증자신주발행가액(안내공시)
[2026.01.27]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유상증자결정)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