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꽃보다 미소' 27일 첫 방송

기사 듣기
00:00 / 00:00

▲LG헬로비전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꽃보다 미소' 스틸컷. (사진제공=LG헬로비전)

2026년을 맞아 LG헬로비전이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꽃보다 미소(엄마, 이젠 웃어요)’를 27일 선보인다. 가족을 위해 웃음을 미뤄두고 살아온 엄마의 미소와 자신감을 되찾아주는 감동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LG헬로비전은 27일 저녁 7시 30분에 더라이프에서 꽃보다 미소를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주 1회 60분 총 10부작으로 더라이프2와 LG헬로비전 지역채널을 포함해 100만 구독자를 보유한 LG헬로비전 공식 유튜브 채널 ‘헬로라이프’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꽃보다 미소는 중장년층 엄마들의 치아 건강과 자존감 회복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단순한 치료를 넘어 평생 가족을 위해 헌신하느라 정작 자신을 돌보지 못했던 엄마들의 삶을 조명하며 효도와 힐링, 감동의 메시지 등 차별적 가치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가족이 직접 엄마의 사연을 신청하는 사연 모집 형식으로 진행된다. 가족들이 엄마의 사연을 보내면 출연진이 직접 엄마를 찾아가 솔루션을 제공한다. 사연자로 선정된 엄마는 전문의의 진단을 바탕으로 임플란트 등 개인별 맞춤 치과 치료를 받게 된다. 사연 신청은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꽃보다 미소는 각자의 역할과 캐릭터가 뚜렷한 3MC 체제로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한다. 국민 트로트 가수이자 ‘꽃사슴’ 별명을 가진 장민호는 따뜻한 아들처럼 엄마의 사연을 들어주고 ‘흑백요리사’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장사천재 조사장’ 조서형 셰프는 친근한 딸처럼 사연자를 직접 찾아가 정성 가득한 요리를 선물한다. 여기에 진심 어린 공감과 교감을 전하는 장혁진 치과 전문의는 맞춤형 진단과 치료로 엄마들의 치아 건강을 책임진다.

프로그램은 치료와 공감을 통해 자신감을 되찾은 엄마가 평소 해보고 싶었지만 하지 못했던 일들에 직접 도전하는 모습도 담아낸다. 엄마의 변화 과정과 출연진, 가족이 함께 웃고 울며 만들어가는 감동 서사는 꽃보다 미소의 가장 큰 관전 포인트다. 출연진의 재능 기부와 선한 영향력도 더해져 진정성 있는 힐링 콘텐츠가 될 전망이다.

방우태 LG헬로비전 PD는 “평생 고생하느라 미소를 잃어버린 엄마들이 다시 젊은 시절의 밝은 미소를 되찾는 모습을 담고 싶었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도 함께 공감하고 위로받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