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속 세계관·전투 배경 조명…29일 얼리 엑세스

위메이드맥스의 미드나잇 워커스(The Midnight Walkers)가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를 앞둔 가운데 시네마틱 트레일러 공개가 공개됐다.
26일 위메이드맥스에 따르면 공개된 트레일러는 게임 속 세계관과 전투가 벌어지게 된 배경을 중심으로 작품의 설정과 방향성을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영상은 게임의 전장인 리버티 그랜드 센터를 관리하는 한 인물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이 전장에 진입하게 된 배경과 미드나잇 워커스에서 반복되는 전투와 탈출 구조가 형성된 배경을 서사적으로 풀어낸다.
이후에는 미드나잇 워커들의 인게임 전투와 탈출 장면이 이어진다. 특히 이번 얼리 액세스 버전에 새롭게 추가되는 좀비 컨테이너, 바리케이드, 소화기 오브젝트 등 주요 업데이트 요소도 함께 공개된다.
영상 후반부에는 그간 나타나지 않았던 특수 대형 좀비의 등장과 이를 상대하는 플레이어들의 대치 장면을 영화적인 연출로 담아내며 게임 특유의 긴장감과 전투 흐름을 강조했다. 이 좀비는 얼리 액세스 기간 업데이트 예정이다.
원웨이티켓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미드나잇 워커스는 29일 한국 시간 기준 오전 11시 스팀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동시 공개된다. 디스코드 커뮤니티를 통해 플레이어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게임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한 뒤 연내 정식 출시를 목표로 개발을 이어갈 계획이다.
송광호 원웨이티켓스튜디오 대표는 “영상에 담긴 감정선과 긴장감이 실제 플레이에서도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도록 게임 완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