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X.O. 만두’ㆍ유니클로 ‘C컬렉션’ 외 [나왔다 신상]

식품·패션·뷰티업계에서 새해 신제품을 내놓고 있다. 오뚜기는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중식 메뉴를, 유니클로는 유명 디자이너와 디자인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리쥬란코스메틱은 클리닉 라인 신제품을, 맘스터치는 새해 첫 메뉴로 버거를 출시했다.

오뚜기 ‘X.O. 만두’

▲오뚜기 X.O. 만두 (사진제공=오뚜기)

오뚜기는 만두 브랜드 X.O. 만두 신제품 ‘교자 동파육’, ‘딤섬 고기창펀’ 2종을 출시했다.

‘X.O. 딤섬 고기창펀’은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하게 늘어나는 창펀 피에 100% 국산 돼지고기를 채워 풍부한 육즙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고기와 창펀의 맛을 한층 끌어올리는 특제 간장소스를 더해 조화로운 감칠맛을 완성했다. ‘X.O. 교자 동파육’ 역시 듬뿍 들어간 100% 국산 돼지고기에 짭쪼름한 양념을 더해 대표적인 중식 요리인 동파육의 맛을 구현했다.

신제품 X.O. 만두 2종은 자사몰 ‘오뚜기몰’을 비롯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중식 대표 메뉴인 동파육과 창펀을 만두로 재해석해, 집에서도 색다른 중식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유니클로 ‘유니클로 : C컬렉션’

▲유니클로(UNIQLO) : C 컬렉션 화보 (사진제공=유니클로)

유니클로는 내달 6일 영국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클레어 웨이트 켈러가 디자인한 유니클로(UNIQLO) : C 컬렉션의 최신 라인업을 출시한다.

2026 봄·여름(SS) 유니클로 : C 컬렉션은 부드럽고 편안한 소재에 세련된 디자인을 접목시켜 우아한 움직임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은 컬러와 소재의 조화가 돋보인다. 스카이 블루와 파우더 라일락 등의 소프트한 컬러는 경쾌한 계절감을 선보이며, 일관된 컬러 톤의 스타일링에 선명한 레드 니트웨어를 추가해 같은 실루엣에 색다른 컬러의 대비감을 느낄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선글라스 등 액세서리 라인업 또한 확장됐다. 품질과 편안함에 특별히 공을 들인 선글라스는 자외선 차단율 99%의 UV400 렌즈가 적용됐으며, 기능성과 디자인의 조화가 특징이다.

리쥬란코스메틱 ‘리쥬란 피에이치 밸런싱 젤 클렌저’

▲리쥬란 피에이치 밸런싱 젤 클렌저 (사진제공=파마리서치)

파마리서치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코스메틱’이 클리닉 라인의 신제품 ‘리쥬란 피에이치 밸런싱 젤 클렌저’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리쥬란 코스메틱만의 독자 성분 c-PDRN과 식물 유래 추출물을 함유해, 세정 단계부터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건강한 피부 환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 본연의 pH 수치와 유사한 미산성 포뮬러를 적용해, 세안 과정에서 pH 밸런스를 안정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민감성 피부 대상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세안 후에도 수분감을 유지해 피부 당김을 완화하고 피부 결을 정돈해준다. 이러한 저자극 세정력을 바탕으로 일상적인 세안은 물론,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 컨디션 관리에도 적합하다.

전문적인 관리 전후 단계에서의 활용성도 극대화했다. 시술 전 단계에서는 피부 pH를 안정화해 기초케어 제품 흡수에 적합한 환경을 조성하며, 시술 후에는 알칼리성 클렌저의 대안으로서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맘스터치 ‘직화불고기버거’

▲직화불고기버거 (사진제공=맘스터치)

맘스터치는 2026년 병오년 새해 첫 신메뉴로 직화로 구워내 진한 불향을 살린 ‘직화불고기버거’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그간 치킨패티, 비프패티 등 다양한 버거 라인업으로 탄탄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맘스터치가 신년을 맞아 고기 본연의 풍미와 진한 불향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한 새로운 타입의 버거다. 맘스터치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버거 카테고리를 전략적으로 확장해 기존 치킨버거와 더불어 한층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새해 첫 메뉴로 선보이는 직화불고기버거 2종은 일반적인 분쇄육 고기패티와 달리, 불에 직접 구워 진한 불향의 고기를 푸짐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입안 가득 퍼지는 진한 불향과 함께 부드러운 육질의 쫄깃한 식감으로 색다른 버거 경험을 선사한다.

직화불고기버거 2종은 고객 취향에 따라 매콤한 맛, 고소한 치즈 맛의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먼저 ‘불대박 직화불고기버거’는 직화 불고기 본연의 풍미에 기분 좋은 매콤함을 더해 강렬한 맛이 특징인 메뉴로, 고소한 치즈와 매콤한 소스의 맛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성한 풍미를 구현했다. ‘대박 직화불고기버거’는 부드러운 치즈 소스와 불향 가득 고기의 조합으로 고소한 맛의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적인 맛을 완성했다.


대표이사
함영준, 황성만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 공시
[2026.01.08]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5.12.16]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배당기준일 변경 안내)

대표이사
손지훈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3명
최근 공시
[2026.01.06] 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약식)
[2025.12.16] 현금ㆍ현물배당을위한주주명부폐쇄(기준일)결정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