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호텔 제주 ACE 키즈 프로그램 이미지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 제주가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무제한 키즈 패키지 '에이스 프리패스'(ACE Free Pass)를 출시했다.
21일 롯데호텔 제주에 따르면 이번 패키지는 겨울철 가족 여행 수요가 높은 점을 반영해 기획됐다. 제주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호텔 내 전문 키즈 프로그램을 객실과 결합한 패키지다.
패키지는 객실 2연박과 ACE 키즈 프로그램 무제한 이용권,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La Seine) 조식 3인(성인 2인, 소아 1인), 민감한 아이 피부를 위한 프리미엄 유기농 브랜드 '쁘리마쥬' 어메니티 1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ACE 키즈 프로그램 무제한 이용권의 대상 연령은 48개월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다. 투숙 기간 횟수 제한 없이 호텔 내 부대시설인 키즈랩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다자녀 가구를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어린이 1인 추가 시 ACE 키즈 프로그램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은 4월 30일까지, 투숙은 5월 1일까지 가능하다.
롯데호텔 제주 관계자는 "아이들에게는 잊지 못할 창의적인 경험을, 부모님께는 휴식에 집중할 수 있는 힐링 여행을 제안하고자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온 가족이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