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에도 유통업계에선 소비 트렌드에 맞춘 신제품이 나오고 있다. 오리온은 마라(麻辣) 트렌드를 겨냥한 ‘마라뿌린 치킨팝’을, 정관장은 3세대 활기력 ‘활기마이트’를 선보였다. 나라셀라는 ‘몬테스 아이디 카버네 소비뇽’을 전 세계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했고, 블랙야크 키즈는 ‘2026 신학기 책가방’을 내놨다. 버거킹은 ‘고구마 크림치즈 파이 로얄’ 출시했다.

오리온은 마라 트렌드가 10·20세대의 소울푸드로 자리 잡아가는 흐름에 맞춰 ‘마라뿌린 치킨팝’을 선보인다.
치킨팝 특유의 치킨 풍미와 바삭한 식감에 마라의 중독적인 매운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마라 시럽과 시즈닝을 입히고 건고추칩과 땅콩 원물을 더해 마라 특유의 얼얼 매콤한 맛과 고소한 맛을 함께 담아냈다.

정관장은 3세대 활기력 ‘활기마이트’를 공개했다. 신규 캡슐제형은 물론 비타민과 미네랄을 전면으로 내세워 기존 활기력과 차별화했다.
활기마이트는 고함량 비타민 B군 6종과 비타민 C, D, E, K를 비롯해 망간, 셀렌, 아연 등 몸에 꼭 필요한 미네랄을 함유해 단 한 병으로도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제품이다.
정관장이 엄선한 타우린, 아미노산 9종, 갈랑가추출물, 과라나추출물, 마카추출분말, 홍삼농축액분말, 수박과피추출물 등 15종의 고품격 부원료를 더했고, 상큼한 맛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나라셀라는 칠레 프리미엄 와이너리 ‘몬테스(Montes)’의 신제품 ‘몬테스 아이디 카버네 소비뇽’을 국내에 내놨다. 한국에서 가장 먼저 이뤄진 출시다.
몬테스 아이디 카버네 소비뇽은 카버네 소비뇽(85%), 카버네 프랑(10%), 시라(5%)로 블렌딩되었으며, 아우렐리오 몬테스가 직접 와인 메이킹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체리·카시스 등 잘 익은 레드 및 블랙 과실 향이 풍부하게 느껴진다. 여기에 신선한 담배와 흑연의 아로마가 더해지고, 배럴 숙성에서 비롯된 토스트 향이 균형감있게 조화를 이룬다. 신제품은 전국 코스트코에서 구매할 수 있다.

블랙야크 키즈가 2026년 첫 입학을 앞두고 설렘 가득할 아이들이 예쁘고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신학기 책가방 2종을 선보였다.
이번 백팩 2종은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의 연령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편안한 착용감과 경량성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아이들의 취향에 따라 개성을 표현하는 ‘백꾸(백팩 꾸미기)’가 가능한 투명 포켓과 키링 등 다양한 포인트 요소로 눈길을 사로잡는 디자인까지 갖췄다.
대표 제품 경량성을 끌어올린 ‘에어바운스’와 스테디셀러 여아용 가방 ‘클로미 백팩’이다. 신학기 책가방 출시를 기념해 블랙야크 키즈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크리스마스 스페셜 기획전을 31일까지 진행한다.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신제품 ‘고구마 크림치즈 파이 로얄’을 라인업에 새롭게 합류시키며 ‘올데이스낵’ 프로모션 라인업을 강화했다.
고구마 크림치즈 파이 로얄은 바삭바삭한 파이 속에 부드러운 고구마와 크림치즈의 더블 필링을 담아낸 프리미엄 디저트다. 고구마의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단맛과 크림치즈의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뤄 한입 베어 물 때마다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추운 겨울철 따뜻하게 즐기기 좋은 이번 신제품은 올데이스낵 프로모션을 통해 20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올데이스낵은 버거킹이 선보이는 상시 프로모션으로, 인기 스낵과 디저트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라인업 개편으로 고구마 크림치즈 파이 로얄 외에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21치즈스틱이 1500원으로 할인되는 등 올데이스낵에는 8종의 메뉴가 포함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