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는 '현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아멕스) 카드 에디션2'의 국내 바우처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18일 밝혔다. 바우처 사용처를 확대하고 '자동 사용' 기능을 새롭게 도입했다.
바우처 사용처는 기존 여행 중심에서 쇼핑 영역으로 확장됐다. 일상 쇼핑은 물론 오디오·가구·골프 등 프리미엄 브랜드, 뷰티·패션·테크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브랜드까지 대폭 확대됐다.
새롭게 추가된 사용처로는 올리브영, 무신사,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코스트코 멤버십 등이 포함됐다. 그 외 메종 마르지엘라, 뱅엔올룹슨, 이노메싸, 티노파이브 등 프리미엄 브랜드를 비롯해 케이스티파이, 29CM, 솔드아웃 등도 포함돼 회원들이 일상에서 더욱 쉽게 혜택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바우처 자동사용' 기능도 도입했다. 결제할 때 별도로 바우처 사용을 요청하지 않아도 보유 중인 바우처가 자동으로 적용돼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현대 아멕스 카드 에디션2' 바우처 서비스 개편을 통해 회원들이 현대 아멕스 카드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더욱 쉽고 편하게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