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디지털 우수고객 대상 'S.Lounge 웹세미나' 성료

(삼성증권)

삼성증권은 디지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S.Lounge 웹세미나’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18일 밝혔다.

S.Lounge는 2022년 10월 디지털 우수고객 대상 서비스로 론칭해 웹세미나, 디지털PB 투자상담, 리서치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 가운데 S.Lounge 고객 대상 웹세미나는 다양한 투자 정보를 주제로 평균 월 3회 진행된다. 고객 만족도가 높아지면서 신청자도 꾸준히 늘었고, 올해 신청 고객 수는 2022년 대비 2.6배 증가했다.

S.Lounge 웹세미나는 일방적인 강의 형식이 아닌 Q&A 시간을 통해 참석자와 양방향으로 소통하며 투자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에 고객 만족도가 높고, 신청자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지난 11월에는 연말을 맞아 S.Lounge 고객과 연금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웹세미나를 진행했으며, 회차당 3000명 이상이 신청하기도 했다.

지난 16일 실시한 웹세미나에는 약 2500명의 디지털 우수고객이 신청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번 웹세미나는 ‘금융투자 절세 방안’을 주제로 삼성증권 디지털HNW전략팀에 속한 신동찬 세무사가 진행했다.

삼성증권은 디지털 거래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분기마다 오프라인 세미나도 운영하고 있다. 지난 3일에는 서초삼성금융캠퍼스에서 ‘2026 금융투자 컨퍼런스’를 열어 300여 명의 고객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2026년 국내외 주식시장 전망, 핵심 섹터 분석, 연금 포트폴리오 구성 전략 등을 주제로 강연이 진행됐으며 참석자 만족도도 높았다는 설명이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디지털 우수고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주제를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하다 보니 참석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강연과 다양한 주제를 마련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겠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박종문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 공시
[2025.12.18] 일괄신고추가서류(파생결합사채-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
[2025.12.17] 증권발행실적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