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 (사진제공=코웨이 )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5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17년 연속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총 857.8점(1000점 만점)을 기록하며 종합 34위에 올랐다. 2009부터 17년 연속 선정됐다.
올해 코웨이는 베스트셀러 정수기 ‘아이콘 시리즈’의 신제품 얼음정수기 3종(스탠다드·미니·맥스)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더욱 세분화했다. 코웨이의 침대와 안마의자 제품군을 아우르는 브랜드 ‘비렉스’는 최근 코어셋·마사지셋 등 의료기기 4종을 출시하며 가정용 의료기기 라인업을 확대했다.
코웨이는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생활 전 영역에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