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하이마트가 이달 전국 310여개 매장에서 ‘가전절 챕터2 – 연말총결산’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이달 전국 310여개 매장에서 ‘가전절 챕터2 – 연말총결산’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2025년 한해동안 고객들에게 사랑받았던 인기 상품들을 테마별로 모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가전절은 롯데하이마트가 유통업계 연말 특수를 고려해 올해 처음 선보인 행사다. 이번 행사는 '카테고리 특가전'과 '겨울 계절가전&연말 선물 가전 특가전', '클리어런스 특가전'으로 진행된다.
카테고리 특가전은 인기 상품들을 품목별로 모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제공하는 행사다. 김장시즌에 수요 높은 삼성전자 '김치플러스 2도어(221L)’를 94만 원에, 으뜸효율환급제도 대상인 LG전자 '트롬 드럼세탁기(24kg)’을 149만 원에 제공한다.
김치냉장고와 냉장고, 냉동고 동시구매 시 혜택도 마련됐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하이브리드 4도어(637L)'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키친핏 3도어(313L)', '1도어 컨버터블(냉장고, 냉동고, 김치냉장고)', LG전자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핏앤맥스' 냉장고(609L)와 김치냉장고(324L) 등 동시구매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9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보경 롯데하이마트 상품본부문장은 “1년간 롯데하이마트를 찾아준 고객분들께 보답해드리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품목별 인기 가전, 선물 가전 등 연말에 수요 높은 가전들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제공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