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협업 프로모션으로 트위즈만의 혜택 선보인다”

▲SNS 대란 롯데온 NPB 쿼터노트. (사진제공=롯데온)
롯데쇼핑의 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이 24일부터 30일까지 뷰티 세컨앱 ‘트위즈(TWIZ)’에서 체험단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온이 지난해 선보인 공동기획브랜드(NPB‧National Private Brand) ‘쿼터노트(QUARTER NOTE)’ 제품인 ‘원데이 틴티드 쉐이딩 타투’ 2종과 ‘수퍼빔 틴티드 글로우 하이라이터’를 다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제품에는 트위즈 전용 한정수량 체험 특가가 적용된다. 또 같은 기간 토리든의 신제품 ‘셀메이징 저분자 콜라겐 모공 탄력 마스크’ 출시 기념 행사도 트위즈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롯데온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기 브랜드 협업 등 트위즈를 기반으로 한 체험형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롯데온은 트위즈를 사용자 취향 기반 분석 기능을 갖춘 뷰티 특화 플랫폼으로 육성 중이며, SNS 인기 브랜드와의 기획전을 통해 앱 이용 경험을 차별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쿼터노트·트윈웨일 등 자체 브랜드를 확대해 뷰티 카테고리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