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단지 조합 ‘스타벅스 모닝 세트’ 이용 고객, 23% 증가

아침 식사 대용 샌드위치 인기...스타벅스 “라인업 지속 강화”

▲스타벅스 고객이 '모닝 세트'로 구입한 '베이컨 체다 & 오믈렛 샌드위치'와 '카페 아메리카노'를 즐기고 있다. (사진제공=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스타벅스)가 오전 10시 30분까지 커피와 푸드로 구성된 ‘모닝 세트’ 이용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특히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 조합된 샌드위치 선호가 높았다.

모닝세트는 지난해 9월 스타벅스가 선보인 아침 메뉴로 오전 시간대 간편하고 든든하게 아침을 해결하길 원하는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판매를 시작했다.

올해 1월 모닝 세트 푸드 메뉴를 7종에서 9종으로 늘렸는데, 이중 샌드위치 품목을 3종에서 6종으로 2배 늘리면서 3분기 모닝 세트 이용 고객이 1분기 대비 약 23% 늘었다.

인기 품목은 샌드위치다. 고객의 선호가 높았던 상품은 베이컨, 치즈, 계란 등이 포함돼 탄단지가 적절히 조합된 ‘베이컨 체다 & 오믈렛 샌드위치’, ‘더블 치킨 브레스트 체다 & 에그 샌드위치’, ‘멜팅 치즈 베이컨 토스트’다.

스타벅스는 13일부터 모닝 세트 구성에 ‘스크램블 에그 베이컨 샌드위치’, ‘B.L.T. 샌드위치’ 등 2종도 추가했다. 현재 스타벅스가 소개 중인 모닝 세트 라인업은 총 10종으로 샌드위치는 7종이다.

스타벅스는 계속해서 고객 수요를 기반으로 모닝 세트 푸드 구성을 다변화한다는 방침이다.


대표이사
한채양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 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18] 횡령ㆍ배임혐의발생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