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넥스원, 가을맞이 임직원 가족초청 행사

▲LIG넥스원이 패밀리데이와 가을캠핑 등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제공=LIG넥스원)

LIG넥스원은 임직원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가족친화경영 활동을 지속 강화하기 위해 가을맞이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를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LIG넥스원은 지난달 24~26일 충북 제천에 임직원 및 가족 230여 명을 초청해 ‘핼러윈 캠프’를 개최했다. 이날 열린 행사에선 분장 콘테스트, 밤 줍기, 달고나 만들기 등 가족들이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캠핑 행사는 자연 속에서 가족과 소통하며 힐링할 수 있는 LIG넥스원의 차별화된 가족초청 행사로 매년 봄·가을 시즌에 2회 개최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구미하우스에서 패밀리데이를 개최하여 임직원과, 배우자, 자녀 등 750여 명을 초청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신익현 대표이사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회사 소개, 전시장비 관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마술공연, 스케치벽, 물로켓, 스티커 페인팅 등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활동도 마련됐다.

즐거운 일터, 조화로운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가족친화경영을 전개해온 LIG넥스원의 가족초청 행사는 2011년부터 사업장별로 시기에 맞춰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가족초청 행사는 임직원 가족들이 회사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회사의 비전과 조직문화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LIG넥스원의 ‘가족친화’ 경영철학이 반영된 대표적 기업문화로 자리 잡았다.

LIG넥스원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가족이 함께 회사에서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즐겁고, 건강한 조직문화가 정착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신익현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 공시
[2025.12.04] 신규시설투자등
[2025.11.27] 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