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투자 이해도 높이는 오프라인 팝업 프로그램 성료

(사진=빗썸)

빗썸은 지난 주말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끝으로 4개월간 진행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릴레이 팝업 부스’ 운영을 마무리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팝업 프로그램은 8월 시흥점을 시작으로 파주, 부산, 여주 등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4개 지점에서 차례로 진행됐다. 팝업 부스를 찾은 방문객에게는 가상자산 투자 방법, 계정 개설 절차, 거래 환경 및 이용법 등을 안내해 안전하고 체계적인 투자 절차를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약 2만3000여 명의 참가자가 안내와 함께 체험형 콘텐츠에 참여했다. 참가자는 비트코인 채굴 콘셉트로 구성된 부스에서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고 팝콘 등 굿즈를 받았다.

빗썸은 이번 프로그램을 포함해 투자 이해도 제고를 위한 오프라인 활동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대학 행사, 지역 행사 등에서 현장 상담 부스를 운영해 왔으며, KBW 2025 ‘빗썸존’, 뮤직 페스티벌 등에서도 투자 절차 안내와 서비스 이해도 강화 프로그램을 이어가고 있다.

빗썸 관계자는 “현장에서 직접 상담하는 프로그램은 처음 투자에 접근하는 이용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점에서 이용자의 가상자산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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