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부터 16일까지 총 90여개 패션 브랜드에서 할인

▲서울시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9층에 위치한 K-패션 전문관 키네틱 그라운드에서 상품을 구경하는 고객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다음 주 목요일(13일)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지는 가운데 롯데백화점이 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 간 수험생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90여 개의 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세터’, ‘슈퍼드라이’, ‘유니폼브릿지’, ‘로우로우’, ‘무신사스탠다드’, ‘시티브리즈’, ‘마뗑킴’, ‘헌치’ 등 Z세대 인기 브랜드에서는 수험표 지참 시 브랜드별로 10~3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999 휴머니티’, ‘비슬로우’, ‘니티드’, ‘ETCE’ 등 롯데백화점 단독 입점 K-패션 브랜드에서도 수험표 인증 고객에게 추가 10% 할인을 제공한다.
주요 스포츠 브랜드에서도 수험생을 위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나이키’에서 수험생 대상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스케처스’, ‘크록스’ 등(일부 품목 제외)도 20~30%의 추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험생 대상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호스’에서는 당일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스타퀼티드 패디드 백팩’을, ‘드파운드’에서는 ‘홀리데이 니트 글로브’를 선착순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예일’ 점포에서는 후드 티셔츠, 수첩, 머그컵 등이 포함된 ‘수험생 기프트 패키지(9만9000원)’를 16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