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6일 서대문구청에서 이승주(오른쪽) 롯데GRS 마케팅부문장과 이성헌 서대문구청장이 지역아동들을 위한 희망ON 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제공=롯데GRS)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는 전날 고객 참여형 ‘희망ON’ 캠페인을 통해 모금한 기부금 2000만 원을 서대문구청에 지역아동들을 위해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자사 앱 ‘롯데잇츠’의 주문 건수를 매칭해 고객 주문 1건당 50원이 자동 모금되고 조성된 기금은 지역자치구를 통해 결식아동, 장애아동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사회 소외계층에 전달하는 공헌 캠페인이다. 롯데잇츠 회원수는 520만 명으로 2023년 대비 약 74% 증가했다.
전달된 기금은 서대문구 지역아동(복지)센터 8개소 중 상대적으로 열악한 환경의 4개소의 환경 개선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LED 조명 설치 △노후화된 벽지 및 장판 △사물함 교체 등에 활용된다.
롯데GRS 관계자는 “고객들이 함께 참여하고 조성한 희망ON 기금은 소외계층을 비롯해 장애아동, 지역사회를 위해 다방면으로 쓰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