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면세점은 연말을 앞두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 시즌 행사 ‘럭셔리 윈터 홀리데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인기 여행지는 대표적으로 핀란드 로바니에미, 일본 삿포로, 따뜻한 동남아 국가인 인도네시아 발리 등이 있다. 롯데면세점은 온·오프라인에서 이러한 겨울철 인기 여행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다음달 31일까지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하고 응모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4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1등은 핀란드 산타마을·오로라 투어 6박 8일 여행권, 2등은 일본 삿포로 자유여행 2박 3일 여행권, 3등은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입장권 및 스케이트 대여료를 제공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7일~30일까지 발리의 켐핀스키 호텔 예약 10% 할인 코드를 단독으로 제공하며, 카카오페이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행사 기간 카카오페이로 10만 원 이상 결제 후 이벤트에 응모하고 다음달 31일까지 면세품 인도를 완료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켐핀스키 발리 2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여기에 높은 환율로 쇼핑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선 다음달 31일까지 결제 수단에 따라 평일 최대 151만 원, 금토일 주말에는 최대 169만 원의 LDF PAY를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월드타워점·제주점은 패션, 시계·주얼리 카테고리를, 부산점에서는 전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LDF PAY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7일부터 30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 ‘면세일’을 진행한다. 30개 브랜드 핫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대 15% 스페셜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제휴 항공사 및 결제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금액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