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서울 금천구 시흥1동 모아타운 정비사업 수주

▲시흥1동 모아타운 조감도 (한신공영)

한신공영은 서울 금천구 시흥1동 모아타운(A-1, A-2구역) 정비사업의 시공권을 확보하며 수도권 핵심지역 수주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한신공영에 따르면 지난 1일 열린 서울 금천구 시흥1동 모아타운(A-1, A-2구역) 정비사업 시공자 선정 총회에서 한신공영이 시공사로 최종 선정됐다. 이는 앞서 서울 은평구 대조동 모아타운(A2, A3구역) 수주에 이은 연속 수주로, 서울 도심 내 도시정비사업에서의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한 것이다.

이번 사업은 서울시 금천구 시흥동 864-1번지 일대에 지하 3층에서 지상 29층 규모의 아파트 8개 동, 총 780가구 및 부대복리시설을 신축하는 프로젝트다. ‘빈집 및 소규모주택 정비에 관한 특례법’에 따라 추진되는 소규모 정비사업으로 노후 주거지의 주거환경 개선과 도시 미관 향상을 목표로 한다.

사업지는 향후 신안산선 개통 예정지 인근에 위치해 뛰어난 교통 접근성을 확보할 예정이며, 주거·상업·업무 기능이 결합된 복합 개발이 계획되어 있는 등 향후 생활 인프라 확충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금천구 시흥1동 모아타운 관리계획’이 통과되면서 용도지역 상향 및 사업성 개선이 기대되고 있어 입지 가치와 미래 수익성 측면에서도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신공영 관계자는 “서울 도심 내 정비사업 수주는 단순한 실적 확보를 넘어 미래 도시 경쟁력 강화와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중요한 의미가 있다”며 “내년에도 서울과 수도권 핵심지역의 수익성과 안정성이 높은 정비사업에 집중해, 지속적인 성과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최문규,전재식(각자 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2명
최근 공시
[2025.12.04] 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
[2025.12.03] [기재정정]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