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이어온 ‘햅쌀드림밥’ 프로모션…충남 서산 햅쌀로 지역 상생 의미 더해

▲HD현대오일뱅크가 공개한 홍보 영상 ‘우리들의 햅쌀로드’ 썸네일 (사진제공=HD현대오일뱅크)
HD현대오일뱅크는 전국 2400여 개 주유소와 충전소에서 보너스카드 고객에게 즉석밥을 증정하는 ‘햅쌀드림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11월 한 달간 주유소에서 4만 원, 충전소에서 2만 원 이상 결제한 보너스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즉석밥(210g) 3개 묶음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즉석밥은 HD현대오일뱅크 대산공장이 위치한 충남 서산 지역에서 수확한 햅쌀로, HD현대오일뱅크와 오뚜기가 협업해 제작했다.
‘햅쌀드림밥’은 HD현대오일뱅크가 쌀 소비를 늘려 지역 농가를 돕고자 2006년부터 매년 가을 진행한 대표적인 고객 감사 행사로 올해 20주년을 맞이했다.
HD현대오일뱅크는 이를 기념해 20년간 이어온 햅쌀 나눔 이야기를 담은 홍보 영상 ‘우리들의 햅쌀로드’를 제작했다. 영상에는 배우 현봉식과 김재화가 출연해 일상 속 따뜻한 정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HD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1인 가구 증가와 간편식 수요 확대 트렌드를 반영해 즉석밥을 경품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주유소에서 즐겁고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