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IBK기업은행 전경 (출처=IBK기업은행 )
IBK기업은행은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2025 올해의 브랜드상’에서 ‘IBK가 만드는 중소기업 CEO REPORT’가 동반성장 부문 ‘올해의 브랜드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상은 산업 현장에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만족과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한 기업이나 공공기관을 매년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IBK가 만드는 중소기업 CEO REPORT’는 IBK경제연구소가 발행하는 국내 유일의 중소기업 전문 월간지로 최신 경제이슈와 산업 동향과 경영 전략 등 실무 중심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각 분야의 우수 중소기업을 선정해 경영철학과 사업전략을 소개하고 현장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국광고학회는 “CEO리포트는 중소기업의 브랜드 가치 제고와 경쟁력 강화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며 “콘텐츠 품질 향상과 사회적 공헌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김성태 은행장은 “앞으로도 중소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현장에서 필요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든든한 동반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