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종로 ‘그랑서울’ 입점...종로‧광화문 직장인‧주말 상권 공략

▲벤슨 그랑서울 조감도. (사진제공=한화갤러리아)
한화갤러리아의 자회사 베러스쿱크리머리가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 최근 걸그룹 엔믹스(NMIXX) 공식 유튜브 콘텐츠에 등장하며 팬덤과 2030세대 고객 사이에서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이틀 전 공개된 영상에는 엔믹스 멤버들의 벤슨 매장 탐방기가 담겼는데 ‘엔믹스 픽’ 아이스크림 소개와 멤버들이 선택한 조합의 아이스크림 만들기 콘텐츠가 주목을 받았다.
영상 공개 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선 ‘엔믹스 픽’ 구매 인증샷 등이 화제가 됐다. 벤슨은 올해 5월 론칭 이후 수도권 주요 상권 입점 확대, 다양한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아이스크림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또 28일에는 종로 ‘그랑서울’ 재단장 시점에 맞춰 지하 1층에 신규 매장(6번째 정식 매장)이 문을 연다. 오피스 밀집 지역 내 직장인 수요와 주말 종로‧광화문 일대 관광객 등 폭넓은 고객층을 겨냥한다는 입장이다.
벤슨은 최근 열린 SSG닷컴 오프라인 페스타 ‘미(美)지엄’에서도 시식 이벤트와 투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