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쿨핏 산리오캐릭터즈 텀블러·보틀·도시락 3종'. (사진제공=락앤락 )
락앤락은 산리오캐릭터즈를 활용한 스쿨핏 시리즈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스쿨핏 산리오 캐릭터즈 텀블러 및 보틀, 키즈 도시락 등을 선보여 인기를 끈 데 이어 올해는 캐릭터 디자인을 한층 강화해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보틀과 텀블러는 뚜껑 위에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포차코 4가지 산리오 캐릭터즈 피규어를 부착해 좋아하는 캐릭터를 직접 고를 수 있다. 직수 음용과 빨대 음용 2가지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뚜껑에는 손잡이 고리가 달려 있다. 원터치 버튼과 이중 잠금 구조가 적용됐다.
텀블러는 이중진공 보온∙보냉 기술을 적용해 음료 온도를 오래도록 유지한다. 보온은 최대 8시간, 보냉은 최대 42시간 가능하다. 화학연마제를 사용하지 않은 STS 304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했다. 보틀은 가볍고 안전한 트라이탄 소재로 제작해 내구성과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도시락은 상단에 4가지 산리오 캐릭터즈 디자인을 적용했다. 내부는 세 칸 나눔 구조로 반찬이 섞이지 않는다. 냉동실∙전자레인지∙식기세척기를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귀여운 디자인에 소재 안전성, 사용 편의성까지 갖췄다”라며 “론칭을 기념해 네이버 신상위크에서 산리오핀버튼, 포켓 파우치 등을 증정하는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