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팝 가수 제인(ZAYN)과 새 싱글로 만났다.
지수는 10일 0시(이하 한국 시간)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아이즈 클로즈드(EYES CLOSED) (Feat. ZAYN)'를 발매했다.
'아이즈 클로즈드'는 지수가 2월 발매한 첫 솔로앨범 '아모르타주(AMORTAGE)' 이후 8개월 만에 선보인 솔로 싱글이다. 지수는 앞서 소속사 블리수(BLISSOO)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감각적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유니크한 스타일을 예고했다.
특히 지수와 제인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이라는 점에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제인은 영국 보이밴드 원디렉션 출신의 실력 있는 팝 가수로,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 1위를 달성한 '필로우톡(Pillowtalk)'을 비롯해 다양한 히트곡을 갖고 있다.
한편, 지수는 올해 '아모르타주' 타이틀곡 '얼스퀘이크(earthquake)'로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펼친 데 이어 블랙핑크로 '뛰어(JUMP)'를 발매하고 빌보드 '핫 100' 10주 연속 차트인이라는 진기록을 세웠다. 현재 블랙핑크 월드 투어 '데드라인(DEADLINE)'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을 통해서도 대중과 만났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꾸준한 발전을 이어가는 지수의 새 싱글 '아이즈 클로즈드 (Feat. ZAYN)'은 현재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공식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1시 지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