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토스뱅크)
토스뱅크는 비스터 컬렉션과 함께 이달 27일부터 10월 19일까지 대고객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럽 전역 9개 빌리지에서 열린다. 토스뱅크 고객이라면 누구나 쇼핑 교통 식음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차별화된 경험을 누리게 된다.
비스터 컬렉션은 럭셔리 패션은 물론 식음료, 문화 체험까지 즐길 수 있는 유럽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아웃렛이다. 파리, 밀라노, 런던 등 주요 도시에 있다. 각각 빌리지는 도시별 개성을 담고 있을 뿐 아니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부터 패션 브랜드까지 다채롭게 갖추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토스뱅크 고객들에게는 유럽 9개 빌리지 전역에서 VIP 패스가 적용된다.
기본 VIP 혜택에 더해 파리와 더블린, 뮌헨, 프랑크푸르트, 브뤼셀 빌리지를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핸즈프리 쇼핑도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최장 10일간 이어지는 '황금연휴'와 맞물려 진행된다. 평소 방문이 어려웠던 유럽에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더할 것으로 전망된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이어지는 황금연휴 속 유럽 여행을 계획한 고객들에겐 '역시 토스뱅크'라는 가치를 전할 것으로 전망한다”며 “내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소비가 될 수 있도록 토스뱅크 고객만의 프리미엄 혜택으로 화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